티스토리 뷰

질문: 미닉스 미니건조기 써보신분 계신가요?

 

안녕하세요, 미닉스 미니건조기를 살까 고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.

 

원룸에 혼자 살아서 빨래량이 그렇게 많진 않은데 여름철 빨래가 잘 마르지 않아서 냄새나고 다시 빨고 ㅠㅠ 고생을 많이 했어요.

 

또 의류관리기능? 이 있어서 아끼는 의류 관리해 줄 수 있는 듯 한데 그런 것도 궁금하구요!

 

직접 써보신분이 답변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!!

 

답변:

#구매동기

세탁기 사면서 위에 건조기를 올리려 했으나 가스보일러 툭튀 때문에 포기하고 소형건조기를 찾던중 리뷰가 좋은 미닉스 제품을 구매.

 

#장점

1. 집안 어디 놔둬도 잘 어울리는 수려한 디자인

2. 간편한 설치(배수구, 환기구 NO) 전기만 꼽을수 있으면 OK

3. 건조기 본래의 기능, 건조가 잘 됩니다.

4. 무게 가볍고 크게 부피 차지하지 않습니다. 금고....소형냉장고 정도의 크기(남자는 혼자 세탁기 위에도 충분히 올릴 수 있는 무게고 여자분들도 가능하지 싶어요, 두명이라면 누구든 100% 올리기 가능한 무게입니다 ㅎ)

5. 만듬세가 좋고 국내 생산이네요. 본체는 쇠로 되어 튼튼해요.

6. 내부 LED 등, 후면 콘센트 꽃이같은건 소비자를 신경 많이 쓴 느낌이 듭니다.

 

#단점

1. 소음은 쬐끔있어요. 크게 문제가 될 정도는 아니지만 송풍구 바람소리, 바닥 울림으로 아랫집과 사이가 안좋거나 야간에 사용한다면 조심히 써야 할 듯.

2 필터 청소 처음에 이게 맞나 하면서 분해해 봄, 큐알이나 동영상 링크 있으면 좋을듯 (큰 단점은 아니지만 굳이 찾자면 ㅎㅎ)

 

#요약 및 총평

집안 어디둬도 거슬리지 않는 이쁜 디자인과 작은 사이즈, 코드만 꼽을 수 있으면 가능한 쉬운 설치, 건조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(고루 잘 말라요). 부가적인 의류, 신발 케어 기능등이 좋아요.

수건 10장은 소량급속으로 하면 잘 안 말라요. 표준으로~ 얼음하나 넣고 의류관리 모드하면 주름이 펴진다는 꿀팁도 있네요.

햇볕에 말리면 거칠거칠한데 수건 꺼냈을때 부들부들 따뜻하니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. (이게 가장 큰 매력인듯 합니다)

소음은 작은편이나 위로는 송풍구 바람 소리, 바닥은 살짝 울림이 있습니다.

사이즈는 작아서 큰 빨래는 힘들고, 매일 나오는 수건, 속옷 을 곰팡이나 쉰내없이 말리고 싶은분이라면 강추입니다.

그리고 이전 버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내용이 있네요. 강력모드, 울섬세 모드가 새로 생기고 내부를 밝히는 LED 기능도 새로 추가된 기능이네요. 모터 보증기간도 1년에서 5년으로 늘었네요. 제품의 자신감이겠죠.ㅎㅎ

 

#정품 최저가 구매정보

 

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3kg 소형 빨래 원룸 자취 의류 - 건조기 | 쿠팡

현재 별점 4.9점, 리뷰 3780개를 가진 미닉스 미니건조기 PRO 3kg 소형 빨래 원룸 자취 의류!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건조기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.

www.coupang.com